소소한 일상/리뷰

갤럭시S24울트라(Galuxy S24 Ultra), 직접 보고 온 후기 (feat.삼성스토어 홍대)

키넨시스 2024. 2. 1. 2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넨시스입니다.

사전예약이 시작된 첫날, 홍대근처에서 놀고있다가, 시간이 조금 남아 삼성스토어 홍대에 잠시 다녀왔어요

삼성스토어 홍대점에 갤럭시S24 제품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임직원 분들도 계셨던것 같은 느낌)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3 울트라 제품과 많이 다른가? 어떻게 바뀌었나 궁금해서

저도 갤럭시 S24 울트라 제품이 전시된 쪽으로 직진! 했습니다. 

갤럭시S24 기본과 플러스는 관심밖이어서...울트라제품만 봤다는게 문제지만,,,,

갤럭시 S24 울트라 색상은 4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티타늄으로 통일되어서 색상은 그레이, 블랙, 바이올렛 , 옐로우가 일반 컬러이고, 

삼성닷컴, 삼성 강남 전용컬러로는 블루, 그린, 오렌지 3가지 색상이 더 있어요~

삼성스토어 홍대에 진열되어있던 것은 일반컬러 4가지 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기기별 색상을 확인해봤는데

사실 실제로 보는것과 조금 달라보이긴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신다면, 티타늄그레이-티타늄바이올렛-티타늄옐로우-티타늄블랙 순서입니다

이번 메인 색상은 티타늄 그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봤을때도 티타늄그레이가 제일 이쁘긴했어요

 

무광으로 고급진 느낌은 확실히 있는데 옐로우는 홈페이지보다는 조금 연한 느낌이었고

바이올렛도 찐보라느낌보다는 남색에 가까워보였어요

 

아무래도 조명이 다르고 하니, 그레이가 그레이처럼 안보이고 막 그런 느낌 아시죠?!!

갤럭시 ,S24울트라 기종보다 S24, S24 플러스 제품의 그레이가 쫌 더 연한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현재 갤럭시S23울트라를 사용하는 입장에선 엣지...진짜 안쓰거든요 ㅠㅠ 제발 엣지좀 없애줘 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 의견)

 

드디어 이번 갤럭시S24울트라에서 사라졌습니다!!!!

평평하다 평평해!!!

 

번 갤럭시 S24울트라에서,

지난 갤럭시 S23울트라와 다르게 엣지가 모두 사라진 평평한 느낌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그리고 크기는 S23울트라와 크게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직접 들어본결과?! ㅋㅋㅋㅋ

제 손이 작다보니 S23울트라도 큰편인데 갤럭시S24울트라도 역시나 한가득 잡히는 그런 크기였습니다

 

크기가 워낙에 크지만, 제가 울트라 기종을 사용하는건 역시나 카메라 때문인데요

 

요샌 예전 기종을 공기계로 카메라로 쓰고 다른폰 하나를 본 폰으로 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갤럭시 S23울트라 얘를...쓰다가 안녕할때가 되면

카메라폰으로만 사용하고 작은 사이즈의 기종으로 본폰을 써야겠다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생겨나더라구요

 

요건 카툭튀로 인한 느낌이 어떤가 살펴봤는데요

요건 어쩔수없는 부분 이기도 하죠, 하지만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문제될게 없는부분이라

딱 저 정도만 확인해봤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갤럭시S24울트라의 가격

 

1TB 기준가 : 2,127,400원

512GB 기준가 : 1,841,400원

256GB 기준가 : 1,698,400원

 

 

이젠 1TB도 기본이 되어가는거 같아요,

200만원대... 후덜덜한 가격이니 약정 노예로밖에 못사나 싶고... 자급제가 확실히 더 좋은거같기도 하고

 

사전예약하면 스토리지 업 시켜주니까 사전예약이 확실히 좋은거 같기도 하고...

왔다갔다 흔들거리는 마음이네요

(갤럭시S23울트라 구입할때도 스토리지업해줘서 사전예약해서 구입한 본인)

 

업체들도 많아서 좋은 가격대로 갤럭시S24 겟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아직 폰 바꾼지 1년밖에 안된거 같아서....

이번 갤럭시 S24는 아쉽지만 살펴보기만 했고, 소개시켜드리자 싶었어요

저는 다음 기종을 노려보는걸로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글로 찾아올게요

 

 

반응형